티스토리 뷰

반응형

목록열기 : https://information1000.com/

 

현역가왕 준결승 1R 김다현의 '풍악을 울려라'최고극찬!

 

1월 23일 MBN 현역가왕에선 최고의 라이벌인 전유진 대 김다현의 1대 1 라이벌전이 펼쳐졌다.

 

‘현역가왕을 대표하는 강력한 우승후보 두소녀가수 전유진과 김다현이 준결승 1라운드에서 맞붙었다.

김다현은 장민호;풍악을 울려라를 선곡했고 역시 꾕가리를 이용해 흥 넘치는 춤을 선보였다.

 

출처;MBN

 

 

 

 

김다현의 "풍악을 울려라" 무대는  가창력이 아주 뛰어났다. 김다현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. 특히 고음과 저음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음역대가 인상적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"풍악을 울려라"는 트로트의 정통성을 잘 살린 노래인데, 김다현은 이 노래의 장점을 잘 살려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.

 

 

출처:MBN

 

 

 

무대를 본 시게루는 “정말 처음으로 서서 춤을 췄다. 그 정도로 두 번째는 무대 매너 측면입니다. 또한 김다현은 무대는 굉장히  프로페셔널한 무대였다. 노래에 몰입하는 모습은 물론, 다양한 표정과 동작으로 보는 재미를 더합니다.

 

 

출처:MBN

 

 

출처:MBN

 

 

출처:MBN

 

출처:MBN

 

 

 

"풍악을 울려라" 무대에서는 붉은 한복을 입고 등장하여 더욱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. 김다현의 "풍악을 울려라" 무대는 가창력과 무대 매너 모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. 특히, 어린 나이에 불구하고 트로트의 정통성을 잘 살려낸 것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.

 

 

 

김다현은 앞으로도 트로트계의 대표 주자로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을것으로 기대됩니다.

반응형